알라딘서재

1
les060620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06-02 09:45  좋아요  l (0)
  •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점검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상품 하자로 이용이 곤란하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을 첨부하여 1:1 고객상담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이용 중 불편하셨던 부분 관련하여 1:1 문의/전화 상담 요청하시면 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