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1-01-07 16:14  좋아요  l (0)
  • 다이모 제품은 별도의 A/S센터가 없다고 합니다. 주문 후 한달이내 이상있는 경우에는 수입처를 통해 교환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고객님 주문내역을 확인해보니 해당 상품은 이미 품절되어 서비스되지 않는 상품이며, 구매하신지 시일이 많이 지나 저희로서도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말씀 드립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시거나 궁금하신 점은 상품평이 아닌 1:1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