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0월에도 AK커뮤니션즈 신간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감사하게도 또 한번 당첨이 되서 책을 받게 되었네요.
이번에 리뷰할 작품은 바로 [최애 덕질 봉인]입니다.
보통 응모를 하기 전에 보는건 장르, 대략적 줄거리 등등 입니다만..이 작품은 표지를 보고 응모했답니다!!

짜잔! 요 상큼이가 바로 우리 주인공의 최애 덕질 대상 남주되시겠습니다!⭐️⭐️
아주 예쁘죠?
제목만 보고 유추해보기를 아마도 타몬군이나 야쿠자의 덕질 같은 장르가 아닐까 생각했는데요! 요거요거 소재가 좀 독특합니다?!

지키지 못할 덕질 봉인 맹세로 시작하거든요! ㅋㅋㅋ
과연?! 우리 여주는 맹세를 지킬 수 있을 것인가??뚜둔!

여주인 츠카모토 사나. 26살에 알파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고등학교 교사입니다. 평소에는 쿨하지만 아이돌 덕질을 취미로 삼고 있는데요. 그 아이돌이 17세 미성년자입니다. 하지만 아이돌은 현실의 사람이 아니잖아요~범죄는 아니죠!

어느 날 갑자기 교장실로 호출당한 사나. 대뜸 최애가 누구냐는 황당한 질문을 받게 되는데..
알고보니 사상검증?! 쿨한 사회적 가면으로 아이돌 팬인걸 감춘 사나에게 전학온 연예인 담임이라는 중대한 임무가 부여되고..
전학온 아이돌이 바로 최애였던 것!!
당황하는 사나에게 또하나의 시련이 닥쳐왔으니 바로..

성격파탄을 의심케하는 막말대장 매니저가 세트로 붙어서 온 것!
곤란해하는 사나에게 우리의 최애는 꼭 학교를 다니고 싶다고 읍소를 하고..교사의 혼에 불이 붙은 사나는 결국

최애에게 작별을 고하고..한 사람의 학생으로 대하며 즐겁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기로 결심하는데..
이 와중에 최애에게는 아주 독자 뒤통수치는 반전이 있고 그 반전을 초반부터 아주 시원하게 갈깁니다.

아..과연 사나를 곤란하게 만드는 이 최애의 반전은? 그리고 이 곤란한 시츄에이션은 무엇?!
사나는 유혹을 이겨내고 교사로서의 선을 지키며 덕질을 봉인할 수 있을지? 이 최애는 도대체 정체를 숨길 수 있을지?

이 정신없는 상황에 최애와 같은 그룹 멤버는 사나에게 당신의 학생이 되겠다고 선언을 하고..!!
과연 사나는 다음권에도 유혹을 이겨내고 무사히 위기를 넘길 수 있을 것인지?
이 만화의 매력 포인트를 보자면 저는 두가지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 번째, 남주(최애)의 정체=충격적 반전
두 번째, 입만 열면 독설을 퍼붓는 매니저가 의외의 개그캐인 점.
아무리 생각해도 사나의 덕질 봉인..가능할까요?ㅎㅎ
어디서 본 글이지만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던데..과연 다음권에서는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