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마니아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다판다 편의점 1
- 강효미
- 12,600원 (10%↓
700) - 2025-02-10
: 9,750
본 후기는 다산어린이로부터 책을 무상을 제공받아 읽어보고 작성되었습니다.
만약 내가 사는 편의점에 게으른 판다가가 점장이라면??
다판다 편의점 이란 제목의 책과 판다곰이 졸고있는 표지그림을 보고 어떤 일이 펼쳐질지 너무나 궁금한 책이예요.
다산어린이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상상할 수 있는 이야기 소재의 책을 많이 펴내서 믿고 읽는데 다판다편의점이라는 시리즈 책이 출간되었네요.
다판다 편의점 1편 목소리가 바뀌는 체인지 사탕편을 읽어보니 아이들이 열광할 귀여운 캐릭터와 사건이 펼쳐져요.
두둥이라는 판다 점장의 편의점은 느리고 게을러요. 문도 여는날보다 닫는 날이 많죠. 그렇지만 두둥사장님을 힘나게하는 한마디... 비밀의 말 한 마디를 외치면 반전이 일어나요.
신기하고 재미있는 상품도 판매하고있어요. 물론 손님들이 찾지 않는 대나무만두와같은 신상품행사도 하지만요.
제가 어린이라면 먹어도 줄지않는 고기고기 삼각김밥이나 어떤 목마름도 달콤하게 해결하는 꿀떡꿀떡 생수, 씹고 있으면 수학문제가 술술 풀리는 술술술젤리, 지우고 싶은 기억을 말끔히 지워주는 싹싹 물티슈등을 파는 다판다 편의점이 우리동네에 있다며누매일 매일 들르고 싶을 것 같아요.
물론 만재같은 사고뭉치가 온다면 안되겠지만요.
신기한 상품을 쓸때에는 주의사항도 있으니 잘 지켜야 한다구요.
만재는 목소리가 바뀌는 체인지 사탕을 사서 선생님들도 속이고 엄마도 속였어요. 두둥 판다사장님까지 속이려하였지요. 모든일은 꼬투리가 잡히는 법..!
책을 읽고 만약에 목소리가 바뀌는 사탕을 내가 가지게 된다면??? 음...
엄마에게 전화해서 속이기도 하고 친구에게도 장난전화를 할 것 같아요. 상상해보니 저도 만재못지않은 장난꾸러기가 될 것 같아요.
두둥 사장님은 어떤 비밀을 가지고 있을까요?? 밤에 우루루 몰려온 판다들과는 어떤 관계가 있을지 너무나 다음 권이 기다려집니다.
삽화가 많아서 그림보는 재미도 있고 이야기도 너무 재미있어서 술술 읽어 내려가 지는 다판다 편의점.
저는 만약에 다판다 편의점에서 하나의 제품을 고른다면?
지우고 싶은 기억을 말끔히 지워주는 싹싹 물티슈를 고를 것 같아요. 살아가다보면 괜한 말을 했거나 괜한 행동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있잖아요. 며칠 밤이 지나도 생각이 계속이 나는 불편한 일을 물티슈로 싹싹 닦아 낼 수만 있다면야...
잠시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 흑역사가 많거든요.
그리고 다판다편의점에 아이디어 상품을 낸다면?
불면 미래를 미리 볼 수 있는 풍선껌이 어떨까 싶네요.^^ 상상만해도 멋지지 않나요??
다판다편의점의 두둥사장님의 비밀과 수상한 판다들사이 어떤 일이 더 일어날지, 그리고 사장님의 가게는 잘 될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입소문 좀 팍팍 내야겠어요. 손님들이 다판다편의점을 많이 찾도록 말이예요. ^^
#다산어린이 #다판다편의점 #목소리가바뀌는체인지사탕 #두둥사장님 #강효미 #밤코 #베스트셀러 #초등책추천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