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leeseokyoung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09-16 11:02  좋아요  l (0)
  • 우선, 주문 도서를 처음 보내드리면서 훼손으로 불편을 끼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점검을 거듭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서의 비닐 랩핑 여부는 온라인/오프라인 판매처마다 다를 수 있는 점, 제작사/출판사의 결정에 따라 같은 시리즈 도서라도 랩핑 여부가 다를 수 있으며 이는 파본 사유가 아닌 점 조심스럽게 안내해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거래처에서 수급한 새 책을 택배 포장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부서를 통해 거래처 확인 후 답변해드린 것이오니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