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요태지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07-09 18:08  좋아요  l (0)
  •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소통과 점검을 거듭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록 포스터 품절되어서 송구하게도 교환 등 명쾌한 도움을 드리지 못하게 된 점 조심스럽게 안내해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은 고객센터 전화상담 / 1:1 고객상담 창구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보다 빠르게 답변해드리고 있는 점 참고로 안내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