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유제영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6-12-28 18:32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구매하신 상품의 엽서나 포토카드 등 저희가 작업과정에서 선택해서 보내드리기 어려워 부득 랜덤으로 작업 진행되고 있다 보니 여러개 주문하셔도 동일한 상품이 배송될수 있는 점 조심스럽게 양해 말씀드립니다. 포스터는 한번 더 신경써서 작업 후 보내드렸어야 하는데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립니다. 지적하신 부분은 담당부서 작업자들 전달하여 더 주의 기울이겠습니다.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