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책돌이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11-04 16:52  좋아요  l (0)
  •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점검을 거듭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해드리기 앞서 상담이 진행된 것으로 조회되는데요, 이후에도 불편하신 점, 궁금하신 점을 고객센터 전화 / 1:1 상담 창구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책돌이  2020-11-05 04:13  좋아요  l (0)
  • ;; 흠..... 위에 말씀드렸지만...급해서 구입한책이라서요 사용했습니다..;
    그래도 이미 지나간 일이지만 죄송하다고 말씀도 해주시고 신경도 써주시니깐 불쾌한 감정은 사라지네요;;

    솔직히 받자마자 5권중에 멀쩡한건 단2권뿐이였거든요.....그래서 짜증나는데 사용은 바로 해야해서 교환까지 할수없는 상황이여서 더 화가 나서 글올렸네요...;하지만 지금 이미 사용중이고 저 역시 만약 바로 사용할 책이 아니였다면 교환했겠지만 급하게 필요했던 책인데 늦게 구입한건 제가... 잘못인거죠..;

    그래서 교환 못해서 더욱 짜증이 나있던거라서요...;; 미리 구입못한 나에게도 책임이 있으니깐...;; 신경쓰지마세요 ....

    다음에 구입하는 책은 물론 바쁘게 사용해야하는 책은 교환 할수없겠지만 다른 책들은 교환할꺼니깐...잘 확인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책 지우개로 빡빡문지르니깐 그래도 어느정도는 지워지더라구요?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