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세계관을 꿈꿔야 하는 이유
젤리곰 2024/08/30 13:19
젤리곰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브랜드가 곧 세계관이다
- 민은정
- 16,200원 (10%↓
900) - 2024-09-04
: 1,505
“'변화하는 가치를 가진 모든 것이 브랜드다. 동네도, 축제도, 그리고 한 사람 한 사람도 모두 브랜드다. 우리 모두 변화하는 가치를 지닌 객체이므로”
마음에 가장 오래 남았던 문장이에요. 변화하는 가치를 지닌 나 역시 브랜드라는 사실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나라는 브랜드의 가치는 어떻게 높일 수 있을까, 자연스럽게 질문하게 되었고, 책에는 그 해답이 상세하게 적혀 있었습니다.
많은 메모를 하며 읽었어요. 30년간 브랜딩에 몰두해온 전문가의 통찰이 이토록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쓰인 책이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읽어봐야 하는 필독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브랜드, 마케팅을 공부하는 분들이라면 읽어보시기를. 그렇지 않더라도 나라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싶은 분들이라면 모두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정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