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안효분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9-11-06 18:10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출판사에서 입고된 상품 그대로 보내드리고 있고, 저희가 말씀하신 내용만으로는 확인이 어려운데요. 1:1고객상담으로 이미지 첨부해서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통해 확인 후 안내드릴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