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강아지 봉봉
신정미 2022/04/02 17:43
신정미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낭만 강아지 봉봉 1
- 홍민정
- 11,700원 (10%↓
650) - 2022-02-25
: 4,330
[낭만강아지 봉봉_서평단 활동]
[초3_독후활동]
난 개인적으로 너트가 가장 좋았고, 너무 책이 재미있었다. 너트가 좋은 이유는 멋지고, 내가 좋아하는 노랑색이라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톱니, 봉봉, 볼트, 너트가 같이 있는 게 훈훈했다.
[초6_독후활동]
봉봉이의 밥을 빼앗아 먹는 고양이 볼트와 너트가 못된 줄 알았다. 근데 알고 봤더니 봉봉이 나쁜 사람을 피해서 탈출하기 위해 도와줬다. 이빨이 쎈 톱니와 고양이들 덕에 봉봉이는 살았다. 봉봉을 잡아가려한 사람이 이제 봉봉과 강아지들을 그만 잡으면 좋겠다. 2편도 기대된다.
[학부모_나_독후활동]
현실은 목줄에 묶여 있으면서도 제일 잘 달리는 강아지라고 꿈꾸는 봉봉이는 정말 낭만적이다.
이런 봉봉이에게 시련이 닦치고, 볼트와 너트라는 도둑고양이와 톱니라는 시궁창쥐가 힘을 합친다. 개와 고양이 그리고 쥐의 조합이라니?
아이러니하지만, 이 또한 어떻게 보면 서로 다른사람들이 존중하고, 함께 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은연중에 전달하는 것 같다. 지구촌 사람들이 전쟁없이, 깨끗한 자연 속에서 동물과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는 세상을 꿈꾸며 [봉봉이 시리즈]를 기대합니다.
해결사고양이 깜냥이가 능글함으로 매력적이었다면, 봉봉이는 순진하고 꿈 가득한 모습으로 아이들에게 행복을 전할 것 같다. 덧붙여 멋진 조연들(볼트, 너트, 톱니)도 계속 만날 수 있길 기대합니다.
#낭만강아지봉봉 #다산어린이 #홍민정작가 #김무연그림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