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ㅇ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09-10-05 14:42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직접 고르신 것처럼 흠이 없는 상품으로 보내드렸어야 하는데, 발송하기전 상품 포장 꼼꼼하게 한번 더 확인하지 못했던듯 합니다.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 못했던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후에는 이런 불편없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좀더 신경쓰겠습니다. 이후 상품평이 아닌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1:1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