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wjqelek님의 서재
  • 고객센터  2009-02-27 19:34  좋아요  l (0)  l  l 수정  l 삭제
  •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불편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좀 더 주의하여 포장상태를 점검했어야 하는데, 저희쪽 일처리가 철저하지 못해 운송중 상품의 훼손이 있던듯 합니다.
    담당부서에는 고객님의 말씀들 전달하여 문제점을 개선하겠습니다.

    이후 상품 상태에 대한 불편사항은 알라딘 고객센터 신고해 주시면, 문제점 파악하여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