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cyh7401 2025/02/23 20:59
cyh7401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마녀 1~4 세트 - 전4권 (포스터 에디션)
- 강풀
- 46,800원 (10%↓
2,600) - 2025-02-12
: 2,049
마녀
강풀
강풀마녀
드라마마녀
마녀원작
마녀원작만화
재미주의
강풀 작가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영화 등이 대중으로부터 선택되고 소비되어지는 지금.
강풀 작가의 마녀를 만나게 됩니다.
박미정.....
그녀의 이름이 아닌 그녀가 가진 운명의 세계로 들어오려는 이들에게 닥치는 불운은 그녀를 마녀라고 부르게 됩니다.
이제 그녀의 이름은 박미정이 아닌 마녀 박미정.
학교에서, 교회에서 그녀에게 이끌려 그녀에게 다가간 이들은
부러지고, 찢기고, 부딪히며....또 죽음의 신에게 입맞춤한 이들의 운명처럼 뜻밖의 사고로 죽음을....이 모든 것이 그녀 마녀 박미정에게 주어진 신의 운명.
떠나 보낸 이들과 남겨진 이들의 시선, 그 견디어 낼 수 없는 외로움으로 자신과 자신에게 다가오는 이들의 운명을 빗나가게 하기 위해 학교를 떠났고, 마을을 떠났고, 사람들로 부터 숨어버린 마녀....
직사각형의 틀 안에서 표현되어지는 인물들의 표정과 움직임, 그리고 스토리는 틀 밖으로 그 감정을 이어지는 보이지 않는 운명의 선이 되어집니다.
운명, 정해진 운명의 선 위에서 그 밖으로 나갈 수 없고, 들어올 수 없는 마녀의 시간의 선, 마녀의 공간의 선
그 선과 선이 맞닿아 이어진 사각의 틀 안에 미정은 갇혀 있습니다.
그런 미정의 바라보는 한 남자의 시선이 있습니다.
안경 너머 멀리, 렌즈 너머 물러선 그녀의 모습에 가까이 가지 못하고, 시선의 거리는 멀리 있지만, 마음의 거리는 그 누구보다 그녀 가까이 있는 그 남자의 이름은, 이동진.
그녀의 틀 밖에서 있지만 그녀의 틀 안에 있는 남자.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한 그녀를 위해 마음으로 간절히 그녀의 운명의 선에 가까이 겹쳐지기를 원하는 그의 마음은 그를 그녀의 '마녀' 라는 저주에서 당겨내어 줄 힘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녀의 운명을 깨뜨리기 위해 그녀 주변의 인물들을 조사하지만, 그는 어느 순간 사라집니다.
이제 그녀와 그의 사이에 이어진 선을 찾기 위해 경찰인 그의 친구 김중혁과 그녀의 유일한 친구이며, 선배인 방송국 PD인 허인실이 도진의 실종과 그녀 마녀 미정이의 과거를 추적해 나갑니다.
과연 그녀와 그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동진이는 어디로 사라졌고, 어떻게 되었는지?
마녀 4부작의 제 1부인 <마녀 아무도 내 이름을 부르지 않았으면 ....좋겠다> 를 읽고 정리해 보았습니다.
1부를 읽고 이어지는 내용들이 너무나 궁금해서 2~4권을 바로 구입해서 읽었습니다.
마녀 등장 인물의 캐릭터가 가지는 강렬한 개성과 마녀의 운명에 맞대어 있는 동진의 운명, 그리고 그 운명의 선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매듭을 풀어나가는 동진과, 인실, 그리고, 중혁의 시간이 마지막 반전의 결말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작품이었습니다.
이 작품이 박진영, 노정의 주연의 드라마 <마녀>로 영상화 되어졌다는 사실만으로도 강풀작가의 마녀의 운명을 함께 지켜볼 수 있는 시간이 기대가 되어집니다.
사각의 틀 안에 채색되어진 그들의 운명의 색이 어떤 차가움과 따뜻함으로 다가오게 될 지 여러분의 시선으로 지켜보셨으면 합니다.
본 도서는 웅진리더스의 마녀 1부 서평단에 선정되어 지원받은 도서를 읽고 남기는 마녀의 1권의 리뷰입니다.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