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이른감도 있지만, 딸아이의 그림 지도를 위해서 고민이였죠.
유아의 눈높이에서 그림을 그린다는것이 미술 전공도 아닌 저에겐 쉬운 일은 아니였어요.
또, 딸에게 그림에 대한 재능이 있거나 흥미 있어하는 것도 아니여서 더 힘들었어요.
그러다 초등학교 때 꼭 그리는 그림패턴 200 엄마도 미술선생님2 유아동편을 만났네요.
어찌나 반갑던지...
초등학교 때 꼭 그리는 그림패턴 200 엄마도 미술선생님2 유아동편
책을 펼치면 아이와 그림 그릴때 유의점과 주제가 잘 나눠져 있어요.
미술 재료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지도법도 있어서,
미술 지식이 없는 엄마들도 쉽게 지도 할수 있을것 같아요.
한가지 색으로 색칠을 하는 딸아이에게 그림 소질이 없다고 했었는데,
초등학교때 꼭 그리는 그림패턴 200 엄마도 미술선생님2 유아동편에서는
아이가 그림을 못 그려도 "아이 앞에서 그림을 못 그린다고 말하지 마세요" 라고 하네요.
글을 읽으면서 얼마나 뜨끔~ 하던지..ㅎㅎ


초등학교 때 꼭 그리는 그림패턴 200 엄마도 미술선생님2 유아동편은 다양한 주제를 보여준답니다. 선긋기 부분부터 동그라미 그리기도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그림 채워넣기를 좋아해요.아이들 상상력을 키워주기 좋은것 같더라구요. 초등학교 때 꼭 그리는 그림패턴 200 엄마도 미술선생님2 유아동편에서는 여러가지 선들과 모양(?)들.. 재료들로 채워넣기 부분이 많아요. 선 하나만으로도 달라지는 것이 그림이라서, 책의 그런 부분들은 엄마에게 충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도 해요.


초등학교 때 꼭 그리는 그림패턴 200 엄마도 미술선생님2 유아동편을 보고는그림에 관심도 없던 딸아이가 그림도 그려달라고 하고, 같이 색칠도 했어요. 분홍색 악어도 그렸답니다.1시간 넘게 그렸는데도 초집중력을 자랑하네요. 왠만한 곤충은 다 그린것 같아요. 맨 처음 그린것 3가지만 올려봐요..ㅎㅎㅎ 색연필로 그렸더니 손이 아프더군요.. 지금은 집이 아니라서 색연필 뿐이지만, 집에 가면 여러가지 재료로 그려봐도 좋을듯 해요.
아이의 그림 실력과 상상력이 이 책한권으로 얼마나 늘어날지도 기대 됩니다. 초등학교 때 꼭 그리는 그림패턴 200 엄마도 미술선생님2 유아동편좋은 책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