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선영아,사랑해님의 서재

글 못 쓰는 제가 첫타자라 다소 부담(?)은 되지만..꾸며서 잘 쓰려 하기보다 솔직하게 써보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받자마자 사용해 보았습니다.

사용하기 전, 피부를 가다듬기 위해(?) 필링을 한 번 해 준 후 사용했습니다.(요렇게 해주면 효과가 더 좋을 거 같아서요^^*)

함께 주신 클렌져, 토너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저의 피부 상태: 중 건성, 민감성 피부(안 맞는 화장품이나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 바로 뾰루지님이 올라와주시는 피부..-_-;)

*클렌져와 토너의 향: 오렌지과의 상콤한 과일향이 납니다.

*클렌져 : 순합니다. 세안 후 당김이 심한 건성 피부를 가지신 분께 추천합니다.  

저는 뽀드득하게 씻기는 걸 좋아하는 지라 살짝 아쉬웠지만, 세안 후에도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토너 : 촉촉하다고 표현해야 할까요, 제가 지금껏 쓴 스킨들과는 다른 느낌이더군요. 토너는 묽지만 설화수 스킨을 바른 것처럼 쫀쫀(?)했습니다.(표현력이 부족한 점 이해바랍니다^^;ㅎㅎ)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무엇보다도 오늘의 주인공인 '실리콘 투명 에센스'였습니다.

왜 이름을 실리콘 투명 에센스라고 지으셨는지 알 것 같아요.

에센스로 써도 좋고 프라이머로 쓰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전에 메*포에서 나온 프라이머를 써보았는데 피지는 잘 잡아주지만 피부에 스며드는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그에 반해 이 에센스는 바르자마자 흡수가 되는 거 같아요.(처음에 바를 때 정말 신기했어요^^;)

바른 느낌만 표현하자면 '이건 바른 것도 아니고 안 바른 것도 아니여~'-같기도-..^^(썰렁~)

흡수가 빠르면서도 피지를 잘 잡아줍니다.

기초화장 후 발라주고 색조화장을 했는데..그냥 할 때 보다 화장이 훨씬 잘 먹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민감한 제 피부에도 순하게 잘 맞아서 정말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을 만나게 해 주신 뷰티팀께 감사드리구요, 제품 구입하시는 분께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알라딘에서 더 이뻐지세요~!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