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세계관, 기발한 서사, 놀라운 반전!
📚선하지 않은 히어로와 악하지 않은 빌런의 대결!
📚나탈리 지나 월쇼츠 저자의 <헨치(총2권)>!
💭선하지 않은 히어로와 악하지 않은 빌런의 대결을 그린 판타지 소설! 나탈리 지나 월쇼츠 저자의 <헨치>는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들과 빌런들, 그리고 평범한 사람들이 다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그린 이 작품은 선하지 않은 히어로 슈퍼콜라이더와 악하지 않은 빌런 애나와의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전개와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몰입감이 뛰어나고, 흥미뿐만 아니라, 진정한 선악의 기준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판타지 소설이다. 이 작품은 히어로물이지만, 빌런을 중심으로 전개가 되는 독특한 세계관과 기발한 서사가 돋보인다. 지극히 인간적인 등장인물과 현실적이고 신선한 재미를 주는 <헨치>는 전형적인 슈퍼히어로물이 아니라, 신선한 주제와 위트가 있는 작품이다.
💭배신과 복수, 희생과 대가, 우정과 사랑이 오가는 <헨치>는 저자의 풍부한 상상력과 생동감 있는 묘사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냈고, 절묘한 설정을 통해 진실과 거짓, 선과 악, 가해자와 피해자, 그 경계는 넘나드는 이야기이다. 슈퍼히어로의 세계를 완전히 뒤집는 독특한 이야기! 이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들도 개성 넘치는 인물들로 그려져, 강렬하고도 짜릿한 기분을 주는 작품이다. 다양한 히어로와 빌런들이 등장하는 이 작품은 각자의 입장과 가치관이 충돌하면서 진짜 정의가 무엇인지를 보여주고 있다. <헨치>의 인물들을 단순히 선과 악의 대립의 구도가 아니라, 권력, 윤리, 감정이 얽힌 복잡한 관계로 그려냈다. 특히 히어로인 슈퍼콜라이더와 빌런인 애나와의 관계를 주목할 점이다. 슈퍼콜라이더는 애나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히며 그녀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놓음으로써, 갈등의 핵심으로 부각된다. 애나는 이 사건을 계기로 히어로 체계에 의문을 품게 되고, 복수와 정의 사이에서 갈등한다. 또한 슈퍼콜라이더는 애나에게 물리적 피해뿐 아니라 정신적 각성을 유도한 인물로 그려진다. 이처럼 단순한 히어로와 빌런 구도가 아니라, 시스템에 저항하는 , 윤리적 딜레마, 인간 관계의 복잡성을 다층적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과연 이 작품에서 말하는 정의는 무엇을 말할까? 슈퍼콜라이더는 겉으로는 수호자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무차별적인 폭력과 피해를 일으키는 존재로 그려진다. 애나는 피해자의 입장에서 정의를 재정의하고, 히어로 체계의 모순을 드러낸다. 애나는 데이터를 통해 히어로들이 끼친 피해를 수치화하고 그 정보를 무기로 삼으면서, 과연 누가 정보를 통제하는지, 누가 권력을 갖는지를 보여준다. 슈퍼콜라이더에게 부상당한 애나의 부상은 단순한 개인적인 복수로 그려지는게 아니라, 시스템 전체에 대한 반격으로 그려짐으로써, 기득권에 맞서는 저항자이다. 한마디로 이 작품은 슈퍼히어로 장르의 틀을 깨고, 현대사회의 권력 구조와 도덕적 기준에 대한 이야기이다. 과연 우리가 믿어온 정의는 무엇일까? 시스템이 정의일까? 그 안에서 피해받는 개인은 어떻게 존재할 수 있을까? 그들이 반격을 가할때, 그것은 악이 될 수 있을까? 등 깊이 있는 생각을 하게 되는 이 작품을 통해서 우리는 히어로의 폭력성에 회의감, 윤리적인 경계 등 선과 악의 경계가 얼마나 유동적인지를 깨닫게 된다. 겉으로는 정의를 수호하는 슈퍼히어로들이 실제로는 무차별적인 폭력과 피해를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비판하는 작품! 물리적인 힘보다 정보와 통계가 권력의 무기가 될 수 있다는 점 등 히어로에게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사회적 정의를 실현하려는 시도를 보여주는 작품이 <헨치>가 아닐까 생각한다. 사회적 메시지가 강한 SF판타지소설 <헨치>! 우리가 알고 있던 히어로와 빌런의 고정관념을 깨고, 선과 악의 경계가 모호한 세계에서 도덕적 질문을 유발하는 이 작품! 독특한 문체뿐만 아니라 몰입감 있는 작품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로 드라마틱한 전개와 강렬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작품이었다. 현대 사회의 권력 구조와 도덕적 기준에 대해 날카롭게 비판하는 작품! <헨치>! 기존 히어로의 서사의 틀을 깨고, 사회적 메시지와 윤리적인 이야기가 궁금한다면, 꼭 한번 읽어보길!! 아주 독창적인 시선에 공감하게 될 것이다.
#헨치 #나탈리지나월쇼츠 #SF판타지소설 #판타지 #SF소설 #히어로물 #선과악의경계 #소설리뷰 #소설추천 #책리뷰 #책추천 #사회비판 #페미니즘 #도서리뷰 #도서추천 #북리뷰 #정의란무엇인가 #다크히어로 #책장파먹기 #시월이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