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쭈양뽀야님의 서재
📌<도서협찬 >
📚아이와 어른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따뜻한 판타지 동화!
📚어린시절의 순수한 상상력과 따뜻한 감성을 되살려 줄 동화!
📚정은수 작가의 <밤에만 여는 복덕방>!

💕섬세한 필치와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어우러진 <밤에만 여는 복덕방>은 한밤중에만 문을 여는 신비로운 복덕방의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동화이다. 이 작품은 치유와 가족의 행복에 대해 이야기한다. 집과 마음의 의미를 생각해보게 하는 이 작품은 어른들에게는 잊혀져 가는 순수한 동심을 전해주고, 어린이게는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하는 환상적인 모험을 준다. 어른들에게는 잊고 있던 따스한 추억과 위로를 전해주는 이 작품은 우주와 지구를 오가며 펼쳐지는 판타지 동화이다. ‘복덕방‘ 이라는 단어가 담고 있는 의미가 무엇일까? 복덕방은 복과 덕을 짓는 방이다. 그런 의미를 가진 것처럼, 현실과 판타지가 적절하게 교차하면서,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새로운 희망과 위안을 준다.

💕밤에만 문을 여는 신비로운 복덕방을 배경으로 한 이 작품에는 수정별, 지구별 등 다양한 별들이 등장하고,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여 각기 다른 사연을 들러준다. 이 작품에 주인공인 산신 아저씨와 그의 옛 친구 금비 할아버지는 가족 없이 살아가는 인물들이지만, 함께하는 존재이다. 그래서 서로가 서로에게 위로가 되어주고, 농담도 주고받고, 때로는 슬픔도 함께 나눈다. 다람쥐 복덕방을 찾아오는 사람들의 사연은 우리가 잊고 있던 따스한 추억을 되새기게 한다. 집과 마음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밤에만 여는 복덕방>은 잊혀져 가는 순수한 동심을 불러일으키며, 잊혀져간 기억을 일깨워주는 이야기로, 순수한 동심과 따뜻한 기억을 다시 한번 더 생각해보게 함으로써, 집과 마음의 의미, 그리고 치유와 가족의 행복의 의미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도 자신만의 마음의 집을 찾고 싶을 때가 있다. 이 작품이 딱 그런 책이다. 따뜻한 위로와 조언을 건네주고, 새로운 희망을 찾게 돕는 이 작품은 희망을 되찾고 치유받는 과정을 통해 따뜻한 감동을 느끼게 한다. 따뜻한 감성과 신비로운 판타지가 어우러진 <밤에만 여는 복덕방>! 읽는이에게 감동을 주는 이 작품에는 동화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일러스트가 너무나 이쁘다. 복덕방이 열릴 때마다 우리는 잃어버린 순수함과 기억을 떠오르게 되고, 다시 찾을 수 있는 희망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이 작품을 통해 외로움과 아픔 속에서도 진정한 위로를 찾아야하고, 우리 각자의 마음 속에는 ‘마음의 집‘ 을 지어 놓고 소중한 가치에 대해 상기하게 된다. 동심과 감성의 조화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 작품! 어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도 함께 읽으면 좋은 <밤에만 여는 복덕방>! 따뜻한 문장과 그림에 따스한 마음을 얻게 될 것이다.



👉본 도서는 채성모의 손에 잡히는 독서모임에서 진행한 서평단에 선정되어 옐로스톤 출판사에서 도서를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밤에만여는복덕방 #정은수작가 #더드로잉핸드작가 #판타지동화 #판타지 #동화 #도서리뷰 #동화리뷰 #도서추천 #동화책추천 #판타지추천 #서평단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모임 #도서협찬 #책리뷰 #책추천 #옐로스톤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