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sung eun님의 서재
  • sesia  2023-10-16 18:57  좋아요  l (0)
  • 소속사나 제작사에도 기대하지 마세요. 다 책임 회피하네요. 검수하고 랩핑해서 보낸거라 구매처에서만 문제해결 받으라네요. 알라딘은 랩핑된거받은거라 검수 불가라 하고. 양쪽 다 서로 잘못이 없데요. 결국 억울한 소비자들만 피해보네요.
  • sesia  2023-10-17 14:33  좋아요  l (0)
  • 알라딘은 소비자를 차별해서 교환이나 보상을 해주네요. 일부는 교환받으셨는데 그분들도 안된다고 하다가 해주었답니다. 근데 그것에 관해 알라딘에 따져물었더니 처음엔 해당주문을 찾아 확인을 못한다 그러더니, 교환받으신 몇분의 말을 다 첨부해서 다시 물으니 한참을 답 안하시다가 모든주문을 동일하게 처리할수 없다네요. 제가 받은 제품이 교환받는 분들보다 상태불량이 덜하냐고 물었는데 그부분에 대한 답은 안해주고 동일하게 적용못한다는 말이 다고 해명도 없어요. 결국 같은 피해입어도 일부는 해주고 나머지는 안해준다는건데 그 기준이 명확하지도 않아요. 명백한 소비자 차별입니다.
  • 섭이97  2023-10-17 15:07  좋아요  l (0)
  • 와 ㅋㅋ 알라딘 상담사 저한테는 다 동일하게 안 해준다고 그랬는데 일부는 해줬다구요..? 고소감 아닌가요 미쳤다진짜
  • sesia  2023-10-17 16:35  좋아요  l (0)
  • 후기들 잘 살펴보세요. 제가 아는한 두분은 교환받았습니다. 그분들도 처음엔 안된다고 하다가 해줬다네요. 교환받으신분들에게 이야기도 직접들었고요. 따져물었더니 모두 동일하게 적용해서 처리하는게 불가능 하다네요. 상태불량 상태가 차이가 나는지 물었는데 거기엔 답변안해줬어요. 다 동일하게 안해준다고 해놓고 저런거군요. 그런말을 해놓고 다른분들 교환해준거는 진짜 너무하네요. 같은 피해 받았는데 왜 대응이 다 다를까요.
  • 알라딘고객센터  2023-11-09 19:26  좋아요  l (0)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 이미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상품 상태나 배송, 각종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일대일 상담을 이용해주시면 신속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sesia  2023-11-10 10:32  좋아요  l (0)
  • 구매와 문제해결에 대해 만족스럽지 못했었고, 그것에 관한 후기를 남긴것인데 이게 문제가 되나싶네요? 상품상태와 판매처 대응 다 후기 남길수 있는부분입니다. 알라딘에서 후기에 답변받은거 처음인데 안좋은 후기여서 그런가봐요? 안좋게 끝났는데 좋게 후기를 남길수 있을리가요. 엉망인 상품보내고도 책임 안지려고 하고 사람들 마다 대응 다르게 한것 사실이잖아요. 누구는 안된다하고 누구는 전체교환, 누구는 구성품교환해주고 그런거 다 확인된 부분인데요. 그것에 대해 결국 답변 제대로 안해주셨고, 더이상 답변이 불가능하다와 모든사람에게 같은 대응 못해준다는 말만 반복하고 그나마도 반품환불은 해준다고 강요당했는데 이게 제대로된 해결이었을까요? 즐거우려고 구매한 건데 더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넘어간거지 대응 잘하셔서 넘어간거 아닙니다. 몇달이나 기다렸고 한정판이라 원래값에 다시 구하지도 못하는 상품인데요. 강제로 무조건 환불시킨걸로 책임 다 진거 아니라고 봅니다. 한달이 다되가는데 이제야 이 후기에 댓글을 달은 이유가 뭘까 싶네요. 해결 제대로 해준것도 아니고, 고객이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해결하셨는데요. 마지막까지 실망을 주시네요. 차라리 뒤늦게 후기에 댓글 다시진 마시지 그러셨어요. 전 결국 반품 환불 했으니 더 문제 삼지는 않겠지만요. 제대로 된 대응은 절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생각해주세요. 믿고 구매하던 고객들에게 큰 실망을 안겨주셨어요.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