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Mr.Orange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10-15 16:28  좋아요  l (0)
  • LP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 교환 간편 접수 / 1:1 상담 창구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조치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접수하신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접수 화면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구간 정보를 기재하고 문제 확인 가능한 영상이나 음원 파일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출고된 모든 상품에서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 것은 아니고, 개별 상품마다 문제가 되는 부분도 달라서 현황 파악을 위해 최소한의 정보를 알려주십사 부탁드리게 된 점 조심스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