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읽고보고듣고쓰고
  • 드립백 케냐 니에리 피베리
  • 7,000원 (7%↓)
  • 2026-05-13
  • : 10,935
날이 많이 더워지기도 했고 살짝 꿉꿉해지기도 해서 일단은 뜨거운 물에 내린 뒤 얼음 넣어서 마셔봤는데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중강배전이라 그런지 향도 진한 편이었고 일반 카페에서 파는 왠만한 아메리카노들 못지 않은 퀄리티였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마시기 딱 좋은 드립백 커피입니다.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