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자평] 드립백 케냐 니에리 피베리
즐라탄이즐라탄탄 2026/06/20 07:53
즐라탄이즐라탄탄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드립백 케냐 니에리 피베리
- 7,000원 (7%↓)
- 2026-05-13
: 10,935
날이 많이 더워지기도 했고 살짝 꿉꿉해지기도 해서 일단은 뜨거운 물에 내린 뒤 얼음 넣어서 마셔봤는데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중강배전이라 그런지 향도 진한 편이었고 일반 카페에서 파는 왠만한 아메리카노들 못지 않은 퀄리티였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마시기 딱 좋은 드립백 커피입니다.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