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검색
비코드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계정
주문조회
보관함
0
알림
추천마법사
베스트셀러
새로나온책
굿즈총집합
분야별 보기
이벤트
중고매장 찾기
매입가 조회
알라딘에 팔기
회원에게 팔기
국내도서
전자책
외국도서
온라인중고
우주점
커피
음반
블루레이
알라딘 굿즈
자동슬라이드 멈춤
북펀드
오디오북
고객센터
알라디너TV
알라딘 서재
북플
소셜 속 알라딘
신간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요
알림센터
장바구니
메뉴 전체보기
검색
讀五車書
글보기
서재 브리핑
방명록
닫기
공유하기
URL 복사
메뉴
차단
신고
[오늘의 한문장]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오거서 2023/08/21 11:12
댓글 (
0
)
먼댓글 (
0
)
좋아요 (
5
)
닫기
오거서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취소
차단
자신의 브랜드가 다른 모든 브랜드와 비슷해 보인다면 우리는 이미 다른 99퍼센트의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고객에게 강력한 인상을 전하는 데 실패한 것이다. 이렇게 우리는 그저 그런 미-투 기업이 된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수요가 줄어든다면 미-투 기업은 오로지 가격에만 매달리게 된다.
댓글 (
0
)
먼댓글 (
0
)
좋아요 (
5
)
ThanksTo
글목록
댓글쓰기
좋아요
공유하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이메일
찜하기
텍스트 밑줄긋기 공유
배경 이미지 밑줄긋기 공유
취소
북플에서 작성한 글은 북플 및 PC서재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