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호박마녀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7-06-29 16:53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수령하신 상품에 문제있다니 너무 죄송한데요. 지적하신 부분은 담당부서 작업자들 전달하여 더 주의 기울이겠으니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거롭더라도 문제 상품 이미지 찍어서 나의계정 왼쪽 하단의 1:1고객상담>반품/교환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조치 가능한점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더 주의 기울이겠습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