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dahae0911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8-10-31 15:49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다시 보내드린 상품도 정확하게 배송된 내역이 아니어서 송구스럽습니다. 번거롭더라도 1:1고객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재교환 가능한 점 조심스럽게 말씀드리며, 입고된 상품은 한번 더 잘 살펴보고 작업할수 있도록 신경쓰겠습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