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화를 하지 않는다면 SNS를 왜 하세요?❞
팔로워와 구독자, 콘텐츠는 쌓여가지만
매달 통장이 마이너스라면...
SNS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을까요?
.
퇴사 후 퍼스널 브랜딩으로 비즈니스를 하는
커밍쏜에게 수익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습니다.
트래픽보다 ‘신뢰’, 수익보다 ‘진심’
구독자들의 문제를 진심으로 해결하려는 마음이
결국 콘텐츠의 방향을 정하고
수익화의 첫 걸음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
지식 전달로는 더 이상 통하지 않는 시대!
✔️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지,
✔️ 왜 '나'여야만 하는지,
✔️ 무엇을 제공해야 '내'가 선택받을 수 있는지,
✔️ 어떤 태도로 브랜딩에 임해야 하는지
10만 구독자의 경험에서 길어낸
퍼스널 브랜딩 시작부터 실행,
그리고 태도까지 꼼꼼히 담은 책!
ㅡ
✍️ 책토리의 +감상+ 더하기
수 많은 퍼스널브랜딩 책이 있지만,
이 책이 유독 마음에 드는 이유는
줄곧 '태도'에 관해 이야기해주는
흔적들 때문이 아닐까 싶다.
.
실패 조차도 콘텐츠로 만들고,
구독자의 니즈를 세밀히 파악해서
선한 마음으로 돕고자 하는 그의 진심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였다.
.
직장인도 1인 브랜딩에 성공할 수 있음을,
‘내가 주인공이 되는 삶’을 살 수 있음을
용기 있게 보여준 책.
퍼스널 브랜딩에 관심 있다면
책에서 언급된 『프로세스 이코노미』도
함께 읽어보면 좋을 듯 싶다.
ㅡ
🙏츨판사로부터 도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