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듣던 마케팅.
그것도 네트워크 마케팅.
참여하고 있는 단톡방에서 서평단 모집하길래
참여신청했습니다.
당첨~!!!
들은 기억은 있지만, 이 방식이 어떤 개념이고, 어떤 형태인지 알게 되긴 했습니다만,
읽으면서 '아고 참 안쉽다.'하면서 건너뛰며 읽었습니다.
그렇지만 , 다음 세대의 유통방식이 될 것 같은 그런 느낌도 있어서
제 소비스타일을 보며
유통의 흐름을 알고는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이 선진유통방식이고
무자본,무점포 사업이라는 것.
호기심이 생깁니다.
프랜차이즈보다 발전된 모델이자 공유경제의 한 스타일이라는 것이 끌립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라면,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도움될 이야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도 그렇지만, 어떤 일이든 누군가를 성공시킬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아하~이 부분...소비가 소득원이 된다는 사실.
이 부분이 매력인 것 같아요.
내가 쓰는게 소득원으로 사용된다는 것.
소비가 소비로만 되지 않는다니...개념 교체해야겠어요.
선진국일수록, 시민의식, 품질,안정성이 높다.
일본을 자주 가시는 분 경험에 의하면 식료품값이나 품질들이 가격이 착하면서 좋다는 이야기를 해요.
우리도 그렇게 되기를 바라요.
자기가 하는 일...공부하라는 이야기
또 나왔어요.
해야지요.
해야하고 말고요.
어떤 분야건 깊이와 넒이를 날이 가면서 갖추어 가야 하는 것 같아요.
---------
서평이라고 쓰지만 왠지 미안하고 죄송하고 다시 거듭 미안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쉽게 안읽혀져서
책장이 안 넘어갔거든요.
그래서 제게 의미있는 구절...그것도 정말 단순한 것들만 찾았어요.
지금 트렌드를 아무 관심도 안두고 있다는 반성도 들고, 라이프스타일이 바뀌고 있는 요즘 상황에 뒤쳐지고 있구나 이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모쪼록 읽을 수 있는 기회주셔서
작가님과 마이다스북 모임에 감사드립니다.
#네트워크마케팅 #김성주 #프로슈머 #소비가소득원 #다른 사람을 성공시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