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리뷰는 북유럽서평단 자격으로 시원출판그룹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똑똑한 도서소개] 시원출판그룹, 10시간 컷 토익 기초영문법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토익 을 준비함에 있어 또는 토익시험 을 준비해야 할 때 토익문제집 의 필요성은 더욱 커지고 , 그럴때 우리는 토익교재추천 을 받게 됩니다. 최근 토익기출 문제나 혹은 토익실전모의고사 를 보면 토익 영문법 문제가 심심치 않게 출제됨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토익공부 를 열심히 하여 토익의 시작 득점인 토익550 및 토익600 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방법을 토익 교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시원스쿨토익 으로 공부하시기 바라며, 토익책 으로 영문법 공부를 열심히 하시는 시간들 마련해 보시기 바랍니다.
필자의 도서소개가 모두 종료될 무렵에 토익 영문법 교재가 카페 서평단에 떡하니 있는 사실을 확인한 순간 필자는 기왕에 중단하기로 마음먹은 것을 곧바로 중단하기 위해서 애를 썼습니다만 결국 그렇게 하지를 못하고 말았습니다. 중단하겠다고 마음을 먹은지 며칠 지나지 않아 또다시 도서소개 병이 도지게 된 것입니다. 가장 큰 원인이 된 부분은 책 제목, 바로 토익 기초 영문법 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이 영문법 관련 책은 이 책 말고도 저희 작업실에 수북이 쌓여있어서 더 필요가 없겠지 싶었습니다.


그러나 토익시험을 준비하고 토익문제집을 고르면서 토익교재추천을 받는 중 토익 기초영문법 도서가 자꾸 눈에 밟혀서 이번에 토익기출, 토익실전모의고사 를 제대로 공부하기 위해서는 단어와 영문법쪽, 관용어구, 그리고 다양한 생활영어에 힘을 주어야 하며 토익 공부를 오십 평생 처음 시작하는 마당에 토익550, 토익600 이라도 받기 위해서는 가장 정석적인 토익교재를 출판하는 시원스쿨토익 에서 만든 토익책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하여 오직 토익 영문법만 설명되어 있는 교재로 한 권을 선택하게 된 것입니다.
물론 토익은 영문법, 단어, 관용어구 등을 제대로 익혀 놓는 것도 중요하겠습니다만 토익시험 을 제대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토익문제집 의 존재는 꼭 필수적이며 여기에 따르는 토익교재추천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토익시험 을 잘 치르기 위해서는 좋은 토익책 을 고르는 법을 익히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그보다 훨씬 중요한 부분이 있으니 바로 토익기출 문제와 토익실전모의고사 가 중심이라 할 수 있는 토익공부와 토익을 처음 치르는 분들이라면 시작해야 할 점수인 토익550, 토익600 이라는 목표를 가져야 되고 거기에 맞는 시원스쿨토익 으로 보아야만 좋은 토익 학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치면서
이번 포스팅에서 간략하게나마 다뤄볼 책은 10시간 벼락치기 토익공부로 토익 의 기초 영문법을 다질 수 있는 책인 10시간 컷 토익 기초영문법 이라는 책이 되겠습니다. 이 책은 우리가 토익 공부와 토익시험 을 치르는 데 있어서 꼭 필요한 토익 기초영문법에 대해서 토익문제집을 보기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할 책입니다. 그리고 토익교재추천 할 만한 교재로 토익기출 문제와 토익실전모의고사 를 학습하고 나서 마지막으로 확인차 학습하는 책입니다.
또한 토익공부 와 관련해서 토익 초보자들이 토익550, 토익600 을 획득함에 있어서 무조건 봐야 할 책으로서 시원스쿨토익 및 토익책 선택에 도움이 되는 책이기도 합니다. 필자는 이 책을 토익 보카 및 다른 단어, 문법 책과 함게 우선적으로 학습함으로써 토익공부 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이를 통하여 토익시험과 영어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토익 #토익시험 #토익문제집 #토익교재추천 #토익기출 #토익실전모의고사 #토익공부 #토익550 #토익600 #시원스쿨토익 #토익책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