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검색
비코드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계정
주문조회
보관함
0
알림
추천마법사
베스트셀러
새로나온책
굿즈총집합
분야별 보기
이벤트
중고매장 찾기
매입가 조회
알라딘에 팔기
회원에게 팔기
국내도서
전자책
외국도서
온라인중고
우주점
커피
음반
블루레이
알라딘 굿즈
자동슬라이드 멈춤
북펀드
오디오북
고객센터
알라디너TV
알라딘 서재
북플
소셜 속 알라딘
신간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요
알림센터
장바구니
메뉴 전체보기
검색
sunny님의 서재
글보기
서재 브리핑
방명록
닫기
공유하기
URL 복사
메뉴
차단
신고
시대의 흐름을 느낄 뿐 아니라 마켓을 선도한다는 것은...
Puffin 2019/09/15 16:35
댓글 (
0
)
먼댓글 (
0
)
좋아요 (
3
)
닫기
Puffin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취소
차단
시대의 흐름을 느낄 뿐 아니라 마켓을 선도한다는 것은 때론 불가능한 일처럼 여겨진다. 기술 발전과 더불어 방법이 변하는 것이지 고객 니즈의 본질은 변함이 없다. 필립 코틀러의 조언을 듣다보면 무엇이 불변의 본질이고 무엇이 거대한 변화의 물결인지 가늠하게 된다. 그의 통찰력 총정리판. 유익했다.
"과거에 고객은 광고를 포함하여 전통적인미디어가 방송하는 콘텐츠를 주의 깊게 들었다. 하지만 이제 고객은 더 신뢰가 가고,
특히 전통적 미디어 콘텐츠보다 더 매력적인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를 풍부하게 접하고 있다. 이러한 콘텐츠 광고는 제품과서비스의 정보가 아니라, 고객 개인의 니즈에 기반한 정보를 담고 있다."
댓글 (
0
)
먼댓글 (
0
)
좋아요 (
3
)
ThanksTo
글목록
댓글쓰기
좋아요
공유하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이메일
찜하기
텍스트 밑줄긋기 공유
배경 이미지 밑줄긋기 공유
취소
북플에서 작성한 글은 북플 및 PC서재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