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sunny님의 서재
시대의 흐름을 느낄 뿐 아니라 마켓을 선도한다는 것은 때론 불가능한 일처럼 여겨진다. 기술 발전과 더불어 방법이 변하는 것이지 고객 니즈의 본질은 변함이 없다. 필립 코틀러의 조언을 듣다보면 무엇이 불변의 본질이고 무엇이 거대한 변화의 물결인지 가늠하게 된다. 그의 통찰력 총정리판. 유익했다.

"과거에 고객은 광고를 포함하여 전통적인미디어가 방송하는 콘텐츠를 주의 깊게 들었다. 하지만 이제 고객은 더 신뢰가 가고,
특히 전통적 미디어 콘텐츠보다 더 매력적인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를 풍부하게 접하고 있다. 이러한 콘텐츠 광고는 제품과서비스의 정보가 아니라, 고객 개인의 니즈에 기반한 정보를 담고 있다."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