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변신족이며 소년이자 동시에 퓨마이다.
우리는 숲을 걷는 자, '우드워커'라 불린다.
낯선 인간 세상을 동경하던 난 인간 세상으로 내려왔다.
인간인 척 살아가던 어느 날, 나와 같은 변신족 학교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전 세계 29개 국어로 번역, 출간된 글로벌 베스트셀러.
인간 세상에 내려온 호기심 넘치는, 용감한 변신족 퓨마 소년 '카락'의 모험담.
독일 작가 '카챠 브란디스'가 선보이는 <우드워커> 시리즈 1권이 국내 출간되었어요!
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는 퓨마 소년 '카락'은 끓어오르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가족들을 떠나 인간 세상에 뛰어들었어요.
위탁 가정의 품에서 어떻든 적응하며 지냈지만, 클리어워터 학교란 곳에서 변신족인 그를
받아주기로 했어요. 자신의 능력 한계를 깨닫지 못한 카락은 불안한 마음이 가득하지만,
변신족 동창들, 선생들의 도움, 협력 하에 온갖 고난과 위험을 헤쳐나간 답니다.
룸메이트 들소 브랜든, 깜찍하지만 겁 없는 다람쥐 홀리, 생쥐, 고양이, 회색 곰, 까마귀, 늑대, 가면 올빼미 등 변신족 학생들은 다양한 캐릭터와 능력을 지니고 있어요. 놀랍게도 궁지에 몰리면 방귀 폭탄을 터뜨리는 스컹크 리로이도 등장한답니다!
클리어워터 학교 선생님들 또한 범상치 않아요. 교장은 흰머리 수리로 용맹함을 자랑하지요. 코요테, 방울뱀, 와피티사슴, 비버, 퍼그, 말코손바닥사슴 멘토들이 전투와 생존, 변신, 인간 연구, 독립적이고 자존감 있는 동물 되기 등 다양한 변신족 필수 과목을 가르쳐요. 가히 동물 변신족들이 등장하는 해리포터 '호그와트' 학교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어린 나이에 인생 2 막을 쓰게 된 '카락'과 변신족 친구들의 모험이 흥미진진해요.
그들이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하여 어떤 모험을 겪을지 기대된답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답게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악당, 빌런, 스파이들이 등장하여 음모를 꾸미고, 변신족들을 위험에 빠뜨려요. 호시탐탐 동물들을 사냥하고 포획하려는 인간들 또한 위협으로 다가오지요. 한 번 페이지를 넘기면 단숨에 끝까지 읽게 만드는 흡입력을 가지고 있어요.
다음 시리즈 2권에서는 어떤 모험이 펼쳐질지 기대되는 <우드워커> 1권이었습니다!
#서평단 #도서제공협찬 #우드워커 #변신족 #가람어린이 #카챠브란디스 #클라우디아칼스 #윤영철옮김 #퓨마 #판타지추천리뷰 #신간추천리뷰 #기억을잃은소년 #클리어워터 #카락 #책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