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한 과학실
ANSOKUJO 2025/11/23 12:55
ANSOKUJO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엉뚱한 과학실
- 주현조
- 13,320원 (10%↓
740) - 2025-11-20
: 300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아직 학교가 낯선 예비 초등! 그림책 <엉뚱한 과학실>은 과학실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안 다양한 특별실을 미리 맛보기 좋은 그림책이에요.
표지에 보이는 귀여운 고양이와 주인공. 고양이의 이름은 '집사냥'. 학교가 낯선 친구들에게 학교 안내를 도와주지요.
선생님께서 미소에게 심부름을 부탁하며 이야기가 시작돼요. 과학실에서 지구본, 막대자석, 말굽자석, 스포이트, 비커 갖고 오기!
미소도 과학실이 어딘지 잘 모르지만 그림책을 보는 아이도 신기해하더라고요.
길을 잘 모르는 미소를 위해 때마침 등장한 집사냥! 집사냥이 건넨 나비넥타이를 매면 몸이 투명해져 다른 사람 눈에는 안 보이게 된데요.
복도 제일 끝에 있는 과학실! 우리의 호기심 가득한 주인공은 모든 교실을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지요.
음악실을 지나 급식실, 컴퓨터실, 도서실, 보건실. 하나하나 둘러보며 명칭도 익히고 무엇을 하는 곳인지 아이와 함께 관찰하기 좋았어요.
곳곳에 숨어 있는 고양이를 찾아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드디어 도착한 과학실에서는 집사냥이 내는 수수께끼로 필요한 물건을 찾지요. 생각보다 아이가 정답을 잘 맞혀서 놀랐어요.
아이가 학교에서 헤맬 때 집사냥과 같은 존재가 늘 함께 하기를 소망하며 아이의 학교생활을 살짝 엿볼 수 있어 재밌는 그림책 <엉뚱한 과학실> 추천드려요!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