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박수민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8-01-10 18:10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제본부분은 저희가 바로 사전에 확인하기 어려웠던 점 양해말씀드립니다. 계속 문제있으신 내역이라면, 번거롭더라도 문제 이미지 첨부해서 1:1고객상담으로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통해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