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김선경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02-05 20:17  좋아요  l (0)
  •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기분좋게 받으셨어야 하는데, 발송하기 전 좀더 포장 신경써서 작업하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드리며 이후에는 이런 불편없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문제 상품의 경우, 번거롭더라도 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교환 or 반품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