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筆-June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2-09-12 13:54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중고상품의 상태가 좋지 않으셨다니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좀더 꼼꼼하게 확인후 등록되었어야했는데,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못했던듯합니다.
    중고상품은 알라딘에 팔기상품을 그대로 상태 검수 후 등록하고있는데요
    아무래도 알라딘에 판매하셨던 판매자분이 정확한 정보로 알라딘에 판매가 이루어지지 못했던듯합니다.
    받으신 상품의 상태가 좋지 않으니, 혹여 수령 원치 않으시면 저희가 반품접수처리해드리겠으니,1:1고객상담으로 알려주시면 되오니 참고말씀드립니다.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