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뿡뿡뿡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07-31 08:44  좋아요  l (0)
  •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점검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하신 내용만으로는 수령하신 상품 스티커 부착 상태 확인이 어려운데요, 이용하기 곤란하시다면 사진을 첨부하여 1:1 고객상담 창구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을 고객센터로 신고하시면 보다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