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최춘희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10-22 09:45  좋아요  l (0)
  •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점검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상품 상태가 좋지 않아 이용이 곤란하신 경우, 사진을 첨부하여 고객센터 상담 창구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중고 상품은 대체 가능한 재고가 없어서 무료 반품만 접수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외에도 이용 중 불편하셨던 부분 관련하여 전화 / 1:1 상담 요청하시면 확인 후 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