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힐링 컬러링 142차 서평 이벤트는 고양이와 스프 컬러링북이었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경쟁이 치열했는데 운 좋게 서평단에 당첨되어 책을 제공받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고양이 집사인 저는 이 귀여운 컬러링북을 받자마자 가슴이 콩닥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고양이와 스프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별 고양이 숲에서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컬러링북에 예쁘게 표현되었습니다.

저도 한번 게임을 다운로드해 실행해 보았습니다.
특히 전 트램펄린 타는 냥이가 너무 귀엽더군요.
귀여운 냥이들이 사부작 거리는 모습을 가만히 쳐다봐도 힐링 되는 기분입니다.
고양이와 스프 컬러링북은 정사각형의 형태로(230*230mm) 56쪽으로 되어 있는데 좀 얇은 편입니다.
종이는 도톰하고 매끈해서 색연필 마카 등의 재료가 잘 올라갑니다.
이 컬러링북은 총 4개의 파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시작이 있고 옆쪽에 도안이 있는 형태고 캐릭터가 큼직하게 되어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컬러링 할 수 있습니다.



파트 2에서는 스프 끓이고 주스 만들고 볶음도 만드는 게임 속의 장면을 보여줍니다.

곧 여름이라 그런지 파트 3에 있는 바캉스라는 도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유성 색연필과 마카로 채색하고 배경은 마테를 사용해서 바다를 표현해 보았습니다.


시원한 바다에서 한 잔의 여유를 즐겨봅니다.

파트 4에 있는 첫 도안을 마카 사용해서 쓱싹 완성해 보았습니다.
우주로 간 냥이입니다.
(마카는 뒷면에 자국을 남기기 때문에 마지막 장에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게임으로 즐기던 귀여운 고양이들을 컬러링북으로 만날 수 있어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색연필, 마카 등을 사용해서 컬러링 하면서 힐링 타임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