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닷슈님의 서재
  • 북다이제스터  2026-05-25 18:06  좋아요  l (1)
  • 남들 엄청난 투자 수익과 성과급에
    과연 내 돈은?“이란 불안감이 엄청 엄습해 오는 시기입니다. ㅠ
  • 북다이제스터  2026-05-25 18:56  좋아요  l (1)
  • 요즘 강남 집값이 들썩인다고 하던데요.
    하이닉스 3년 성과급이 25억이라 강남 집은 아주 껌값이 되었다고 ㅠ
    이게 정상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닷슈  2026-05-25 20:17  좋아요  l (1)
  • 이 사태의 긍정적인 점은 내년 반도체부분 대학전공 입결이 최상위권 의대몰빵인 이 나라에 다소 간의 균열을 내 줄지도 모른다는거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 북다이제스터  2026-05-26 20:10  좋아요  l (1)
  • 말씀이 수긍됩니다.
    주변 하이닉스 다니시는 분들이 자녀는 대학에 보낼 생각 안 하고 마이스터고에 보낸다고 하시더라구요, 본인처럼…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