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강지원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9-03-12 18:33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좀더 신경써서 작업하지 못한 점 다시한번 죄송한 말씀드리며
    지적하신 부분은 담당부서 작업자들 전달하여 더 주의 기울이겠으니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리리카  2019-03-30 02:35  좋아요  l (0)
  • 저는 안에 포스터가 구겨져서 와서 한번 교환했는데 교환한게 오히려 더 상태가 안좋더라구요... 케이스 모서리 너덜너덜해진채로 온 ㅎㅎ... 두번째 교환신청 넣으니 알라딘에서는 이게 최선이라면서 그냥 환불해주겠다고 하네요 ㅋㅋ.. 여기 말고 다른데서 사야겠어요 정말.
  • 욕심많은나무  2019-04-08 09:24  좋아요  l (0)
  • 아직도 그런가보네요; 제가 알라딘에서 포스터 두번 삿는디 포스터는 살 때마다 끝이 찌그러져 와서 포기했어요. ㄷㄷ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