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06-30 09:51  좋아요  l (0)
  • 이용에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테스트 시 파일 자체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된 점 조심스럽게 안내해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만으로는 어떤 오류가 있었는지, 어떤 사용 환경에서 전자책을 이용하셨는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사용하신 전자책 어플리케이션 버전, 기기에 설치된 OS, 기기의 제품명과 문제가 발생했을 때의 스크린 캡처 이미지 등을 1:1 고객상담 창구로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