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Yuchae001218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5-09-02 14:42  좋아요  l (0)
  •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주문 상품 개봉하여 검수 발송이 불가하여 검수 없이 발송 된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문제 상품의 경우, 번거롭더라도 상태 확인 가능한 이미지 첨부하여 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교환 or 반품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Yuchae001218  2025-09-02 22:19  좋아요  l (0)
  • 교환 하려고 했는데 상품 선택이 안 되던데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하는 제품인가봐요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