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아세로라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4-09-23 18:22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지난 8월 주문으로 증정품 선택하셔서 받으신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받으신 상품에 문제있다고 하니,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저희도 이벤트 증정품의 경우 사전에 문제점은 없는지 확인 후 진행하고 있으나, 워낙에 대량으로 제작되는 상품이다 보니 아무래도 불량 상품이 섞여서 입고된듯 한데요.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 못했던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괜찮으시다면 다시 보내드리는 방법과, 혹은 증정 내역 삭제 후 마일리지를 다시 수정 해 드리는 방법이 있는데요. 번거롭더라도 1:1고객상담으로 알려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