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아세로라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9-10-29 16:26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말씀해주신 내용으로 보아 제본에 조금 착오가 있는 상품을 받으신듯 한데요. 제본 혹은 인쇄불량 및 기타 제작상의 하자상품은 저희도 사전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말씀 드립니다. 번거롭더라도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말씀해주신 내용 확인 가능하도록 이미지 첨부해서 글 남겨주시면 담당부서 통해 확인 후 반품 및 교환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