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대한 책은 참 많습니다.
온라인 서점에서 브랜드를 검색하면 많은 책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그만큼 브랜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다는 거겠죠.
그러나 창업을 준비하면서 어떻게 브랜드를 개발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어떤 프로세스로 어떤 방식으로 진행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책은 거의 없습니다.이 책은 창업을 결심하고, 아이템 선정, 사업자 등록, 브랜드 컨셉, 아이덴티티 구상, 네이밍, 슬로건, 브랜드 스토리, 로고 디자인, 상표등록의 모든 과정을 순서대로 상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한마디로 창업과 브랜드 개발의 매뉴얼? 바이블? 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오랜만에 만난 참 기분 좋은 책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