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알라딘 고객센터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중고] 사피엔스 상품 상태 관련해서 남겨주신 내용 확인 후 바로 전화로 연락드리고 사과말씀드리고자 했으나, 전원이 꺼져있어 방명록에 글 남기는 점 조심스럽게 양해말씀드립니다
언짢게 해 드린 점 다시한번 정중히 사과말씀드립니다 지난주 추석 연휴전 13일 출고된 주문내역으로, 연휴전 작업량 증가되면서 담당부서에서 아무래도 좀더 꼼꼼하게 확인하지 못한 채 그대로 작업 진행하여 배송된듯 합니다 매입 된 상품 한번 더 제대로 걸러내어 등록 후 보내드렸어야 했는데,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송구스럽습니다
죄송하오나 중고 상품 특성상 교환 진행이 어려워, 번거롭더라도 해당 도서 원치 않으시면 반품으로 진행 해 드려야 할듯 한데요. 1:1고객상담으로 회수 가능한 주소지 정보 알려주시면 접수 도와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번일로 신경쓰이게 하고 기분 상하시게 해서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작업자들 다시한번 전달하여, 동일 문제 발생하는 일 없도록 더 신경쓰겠으니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