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dusdmsfkd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11-02 16:49  좋아요  l (0)
  •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점검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성품이 누락되어 이용하기 곤란하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수령하신 상품, 구성품 사진을 첨부하여 상담 창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만, 한정판 수량이 많지 않아서 재고가 소진된 이후에는 교환, 추가발송 등 원하시는 도움 드리기 어려울 수 있는 점 조심스럽게 안내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