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 준비, 이책 한권이면 끝!
썬80 2024/07/09 18:58
썬80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프렌즈 베트남
- 안진헌
- 19,800원 (10%↓
1,100) - 2024-07-01
: 1,368
요즘 가장 핫한 여행지 '베트남'
올해 3월에 베트남 나트랑(나짱)을 다녀온 후 베트남의 매력에 푹 빠졌다.
내년 봄에 다시 방문할 예정이라 책 '프렌즈 베트남'을 열심히 읽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5시간 30분이라 어른들을 모시고 가기도 좋고, 아이의 첫 해외 여행으로도 강력추천한다 . 저렴하지만 고 퀄리티의 리조트 & 호텔들과 맛있는 음식들과 더 맛있는 과일들까지 뭐 하나 매력적이지 않은게 없다.
개인적으로 짜조, 고이꾸온, 반미 팃느엉, 퍼보, 미싸오, 퍼싸오, 라우므옹 싸오또이(공심채), 해산물 요리 등을 너무 맛있게 먹었다 (또 먹고싶다 냠냠)
이번에 베트남에 가게도디면 디저트를 많이 먹어 봐야겠다. 과일쥬스와 과일만 실컷먹어봤는데 책에 보니 깸(아이스크림, 느억미아, 쓰어쭈어 등 엄청 많은 디저트가 있더라
내년에 방문할 베트남은 다낭으로 생각 중인데
워낙 한국사람들이 많이 간다는 다낭&호아인 해변 리조트 명단을 쭉 보면서 다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
어른들과 같이 가면 바나 힐 관광을 넣고 아이와 같다면 스노쿨링 체험을 꼭 해봐야겠다.
바나 힐은 산 위의 휴양지로 손이 떠받들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 골든 브릿지를 지나 바나 힐 케이블 케이블카 (전세계 2번째로 긴 케이블카) 를 타고 이동한다.
이 책에서 얻은 정보를 갖고 인터넷 검색까지 디테일하게 해서 여행 계획을 짜면 딱 좋겠다.
그 외 동양의 파리라 부르며 메콩 델타 투어와 거리에서 즐기는 맥주 등으로 유명한 호치민과 재밌는 액티비티와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볼 수 있는 달랏, 멋진 로컬카페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하노이 등 베트남 여러 곳을 책 한권으로 볼 수 있어 여행 시 필수로 읽어봐야할 대한민국 NO.1 해외여행가이드북 프렌즈! 꼭 읽어 보시길 바래요
이 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