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게임
wer123 2023/08/04 18:03
wer123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악마의 게임
- 앤절라 마슨즈
- 16,020원 (10%↓
890) - 2023-07-03
: 372
형사 시리즈는 이미 여러명의 개성 강한 형사들을 만났고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조금씩 개성을 잃어가는 안타까움을 가지고 있었는데 독특한 개성을 가진 여형사의 등장은 아쉬움을 달랠줄 수 있었다.
킴 스톤 시리즈는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리즈지만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출판사의 노력으로 출간되어 킴 스톤 형사의 완벽하고 냉철한 활약을 볼수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여형사 킴 스톤을 활약을 계속해서 알아나가고 싶어진다.
킴 스톤은 혼자만 외롭게 사건을 해결하는 형사는 아니다. 그녀 곁에는 브라이언트, 케빈, 스테이시등 팀원들이 사건을 해결하는데 팀원들의 대장인 킴 스톤은 저돌적이지만 냉철하게 사건을 바라보는 시각으로 팀원이나 다른 형사가 보지 못한 부분을 파악하는 능력이 뛰어났다. 그런 그녀의 능력이 때로는 시기심을 불러오기도 하지만 킴 스톤은 자신만의 방식과 개성을 가진 여형사로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그녀가 가지고 있는 개성은 더욱 특별해지고 빛나는것 같다.
킴 스톤은 학대당한 아이들을 구출하면서 그 사실을 알고 있었던 엄마에게 가차없이 말하고 분노하면서 아이들을 지켜주지 못한 사실에 안타까워하고 있었다. 분명히 아이들의 엄마에게도 책임이 있었지만 법은 또 한번 킴에게 실망을 가져다 주었다. 법과 정의는 그녀가 원하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고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킴에게 동료이자 친구인 브라이언트는 위로하지만 여전히 화가 나 있는 킴은 그의 말을 듣지 않는다. 여러곳의 위탁가정에서 자란 킴에게 아이들이 받은 상처는 유난히 크게 느껴지는데 자신의 쌍둥이 동생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이 그녀를 더욱 괴롭히고 있었다. 킴은 차고에서는 오토바이 부품을 조립하면서 화난 마음을 달래고 겉으로 보기에는 다혈질의 차가운 형사를 떠올리게 하지만 그녀가 가지고 있늣 고통을 드러내지 않았다.
킴보다 열두 살 많은 브라이언트는 자신보다 빨리 승진한 킴을 동료로서 그리고 친구로 인정하고 킴이 자신만의 세상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힘들어할때마다 곁에서 지켜주고 있었다.
알렉스는 자신에게 상담을 받으로 오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사실은 그녀에게는 무서운 음모가 숨겨져 있었다. 상담자에 대해 모든 것을 파악하고 약점을 찾아내서 위태롭게 하고 있었지만 그 사실을 알지 못한 상담자들은 도움을 받기 위해 알렉스를 찾아 오고 있었다. 범죄 피해자로 사건이 일어나기전 법대생이었던 루스는 모든 것을 잃었지만 예전의 삶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었는데 루스의 상황이 더욱 나빠지게 만든 일이 일어나면서 심리상담을 받고 있지만 알렉스는 교묘하게 루스를 이용하고 있었다. 사건이 일어난 이후 루스는 자신에게서 빛이 사라졌다고 했는데 알렉스는 잃어버린 빛을 다시 찾을수 있다고 조언하면서 피해자를 조종하고 있었다. 자신을 믿고 상처받은 마음을 치료하기 위해 찾아 온 사람들에게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이용하는 알렉스는 그들의 마지막 빛까지 없애는 잔인한 소시오패스이다.
킴 스톤은 범죄 사건을 해결하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사람들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깊이 생각하지 않았다. 오로지 앞만 보고 달리는 킴이지만 그녀를 알게되면 이해할수 있지만 그 과정이 쉽지 않았다. 킴의 마음을 보게 되면 왜 그렇게 까칠하게 보이는지를 이해하게 되고 사실은 언제라도 내 편이 되어 줄수 있는 믿을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조금씩 밝혀지는 킴의 고통받는 과거가 이번 사건과 연관이 되면서 누구보다 의심받지 않는 인물이 사실은 가장 위험한 인물이라는 놀라움과 남들이 보지 못한 악마의 모습을 가진 범인과 내면적으로 아픔을 가진 킴 스톤의 심리 대결이 더욱 흥미로운것 같다. 사건을 해결하지만 법 제도의 헛점으로 명확하게 정의가 실천되지 않았고 킴 스스로도 그 사실을 변화시키지 못한다는 사실에 안타까워 하는 킴은 형사 이전에 자신만의 고통에 빠져 있었고 그것이 이번 사건에서 더 그녀를 두려워하게 하고 있었다.
킴 스톤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있는 악마와의 게임에서 킴이 보여주게 되는 형사로서의 매력을 통해 시리즈를 계속 기다리게 된다.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