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2000년대생들이 회사로 들어오고 있는 지금, 서로를 제대로 알기 위해서 이 책을 구매해서 단숨에 읽었습니다. (알라딘 배송 진짜 빠르네요~!)
한 줄평에 이상한 '세대론' 어쩌구하는 말들이 많은데, 그러한 무지성적인 비판 또한 작가가 미리 예상하고 2부에 다 담았던데요. 이런 사람들이, 기본적인 STP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을 분석하는데도 세대론이라고 핏발을 세우는 사람들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60년대생 기업인으로서, 기존의 90년생이 온다에 이어 이번에도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재미도 있었구요~. 쉽게 책을 써주신 작가님께 감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