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선문~
지노빌리 2010/11/19 10:58
지노빌리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그냥
- 박칼린
- 12,600원 (10%↓
700) - 2010-11-10
: 4,348
신비롭다고 생각한 박칼린.
그녀가 남자의 자격에 나왔을 때, 그 에너지에 반했습니다.
그 일을 계기로 들춰본 이 책은 그 에너지의 근원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성과 균형을 어떻게 잡느냐, 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않을 것인가, 한 번 사는데 후회하면서 살 것인가...
이 책만 보면 박칼린은 정말 긍정적인 사람입니다. 그녀가 갖고 있는 열정과 믿고 따라오라는 자신감도 모두 그 긍정적인 사고에서 발현되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그 긍정적인 사고와 태도가 어디서부터 나오느냐는 것이 그냥 자기의 어린시절 이야기, 뮤지컬 이야기 등등 속에 담겨 있답니다.
그래서 용기와 희망이란, 인생을 새롭게 리프레쉬 하고픈 분들 모두에게 추천을 드리는 책입니다. 어느정도 안정기에 접어든 중년의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삶의 활력소가 젊음이 상처가 되어버린 시대를 사는 20~30대에게는 할 수 있다는 희망과 앞으로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10대들이 보면 물론 더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분들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입니다. <그냥>을 읽다보면 박칼린 선생님이 지금처럼 훌륭하게 자기일을 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그 부모님의 교수법이 엄청난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스로 재능을 찾도록 배려하고, 또 극성이 아닌 사랑으로 아이를 대하고, 여행을 다니고 다양한 경험을 전해주며 감수성, 자신감, 그리고 자아를 찾도록 해준 것이랍니다.
저도 이 책을 읽으면서 내가 이렇게 살아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나중에 자식을 낳으면 이렇게 길러야겠다는 다짐을 할 정도니까요.
정말 그 어떤 모든 사람들에게 드릴 수 있는 선물이랍니다!!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