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발권중
gardenviolet 2024/12/26 23:40
gardenviolet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발권이 완료되었습니다
- 권혜경
- 17,100원 (10%↓
950) - 2024-12-10
: 660
📖
물건은 언제든 잃어버릴 수도 도난당할 수도 있지만, 값진 경험과 감동은 온전히 내 안에 남아 있으니 조금도 아깝지 않은 것이 여행입니다._프롤로그 중에서
여행___맥주 편에서는 장마다 등장하는 맥주 이야기와 맥주 사진에 시선이 강탈당했다. 직접 찍으신 사진이라 더욱 반가운 느낌이었다. 맥주잔과 맥주병. 각기 다른 전용잔에 담겨 나오는 유럽 맥주. 유럽은 아니어도 집에서 그렇게 전용잔에 맥주를 마시고 있는 나를 발견한다. 감자 튀김과 피자 역시 나도 좋아하는 맥주 안주인데 작가님과 공통점 발견하고 혼자 피식 웃으며 좋아했다. 병마저 독특하고 예쁜 소년 맥주 뷔블베를 마시러 독일에 가야하나? 최고의 맥주라고 칭하셨는데, 그 감각 나도 느껴보고 싶었다.
여행___일본 편에서는 머리 위로 별빛이 쏟아지는 가운데 손에 캔맥주를 들고 즐기는 한밤의 온천욕(141쪽).
관심 없던 일본인데, 한번도 안가본 일본이 가보고 싶어졌다. 일본여행 알아볼까? 들썩이던 중 때마침 어젯밤 TV홈쇼핑에서 일본패키지 여행이 홍보중이었다. 나는 전화기를 들어 상담 신청을 해둔 상태다. 가족끼리 시간을 맞출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알아보자🤣 눈처럼 하얗고 깨끗한 기운만을 받아온 료칸 체험 나도 한번 해보자.
여행___사랑(그리고 사람) 편에는 아름답고 따듯한 스토리들이 한가득이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곳에서의 제인 아줌마와의 우정
로마에서의 털보아저씨(신부님)과의 인연
바르셀로나에서 친구가 키다리 아저씨와 결혼까지 성공한 행복한 스토리
고흐의 도시 아를에서 받은 친절과 아름다운 마음까지 감동적이다.
책 한권으로 세계일주 한 기분이라 마음이 뿌듯하다.
일본 여행을 알아보고 있는 지금, 나는 설레이는 마음 상태에 빠져 있다. 일본 여행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면서, 이미 일본으로 떠나고 있는 듯한 상상을 하고 있다. 준비 과정에서의 설레임은 여행 자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것 같다. 올 겨울 일본을 갈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 책 한권이 나를 들뜨게 만들어 준 것 틀림없다.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